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타까운 이야기입니다. 나는 30입니다.

by 아벨게임 2022. 8. 1.

안타까운 이야기입니다. 나는 30입니다.
오늘은 엄마, 이모와 우울증 이야기를 하다가 감정이 북받쳐 과호흡을 했다.
늦은 밤에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어서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아 뛰쳐나갔습니다.
나는 거리를 기어 다니고 있었고 빨리 거기에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이모는 나를 묶었습니다.
의식을 잃기 전에 구급차를 부르려고 했으나 이모와 만지작거리다가 주머니에서 휴대폰과 지갑을 모두 떨어뜨렸다.
되돌려 달라고 했으나 받지도 않고 돌려주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내가 뒹굴고 있을 때 내 가슴을 치며 나에게 미쳐 가지 말고 진정하라고 말했다.
하면 할수록 정신을 잃을 것 같았다.
만지고 때리고 묶는 손길들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어
그러자 저를 지켜보던 엄마가 저를 보더니 "악녀야."라고 말했다.
정신을 잃을 것 같아서 구급차를 불렀다
그들은 나를 차에 태운 후에도 자신의 독선을 비난하고 비난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둘이서 빨리 벗어나고 싶어 차가운 목소리로 혼자 있고 싶어 집에 가고 싶어 집에 혼자 있을 거야
결국 집앞에 맡기고 휴대폰과 지갑을 몇 번이나 돌려보라고 했다.
엄마, 이모가 청소해준다고 하는 집에 들어가기 싫어서 밖에서 진정하고 들어가려고 해요.
둘이서 간신히 헤어지고 불안하게 걷고 있었는데 전화가 와서 먼저 응대 전화통화 목소리가 너무 친절했어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정말 친절
집에 와
갑자기
들어오세요. 엄마는 당신을 믿습니다.
내가 그런 식으로 죽을 것이라고 상상이라도 했을까?
그 다정하고 차분한 목소리가 날 더 슬프고 미치게 해
너무 불행해 그냥 가족들과 단절하고 싶다 관계 개선을 원하지 않는다 원하지 않는다
불행한
저를 공감해주시는 분들에게 제 진심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공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나는 미쳤다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