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켓X에서 표를 샀는데 왜 단점이 다 내 탓이야?

by 아벨게임 2022. 6. 29.

티켓X에서 표를 샀는데 왜 단점이 다 내 탓이야?
가고자 하는 콘서트 티켓을 티켓X에서 구매하세요.
인터넷 판매자는 핀 번호가 있는 티켓을 넘겨주겠다고 말했다.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그 후 인터넷 판매자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계정을 옮기지 않으면 순매출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마저도 실패할 수 있습니다.

여기 내가
계좌 이체에 대한 언급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갑자기 계정을 옮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계정은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공개하기가 싫어
나는 이 프로그램을 싫어한다
티켓만 주시면 제가 찾아드리겠습니다.

거기에서 구매자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네, 티켓번호와 마지막 4자리입니다..)
그리고 실패하면 취소하겠다고 합니다.

내 항목
즉, 구입한 이후로 다른 모든 것을 제쳐두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남은 티켓이 없는 상황에서
취소될 경우 모든 불이익은 제가 받겠습니다.
취소할 의사가 없습니다. 예약 내역을 알려주세요.

나는 이렇게 대답한다.

내 얘기로 끝나지 않아
티켓 x가 담당자에게 중재를 요청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내 핀 번호를 알려주는 문자
거기에서 환불을 요청하면 환불을 처리하면 됩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당신에게 구매를 중단하라는 페널티를 주는 것뿐입니다.

그래서 아이디 돌려주고 가입하면
페널티가 무슨 소용이야
매표소 수수료를 모두 조정해 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받았냐고 물었더니 환불해준다면
수수료가 없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이 경우 모든 불이익은 구매한 본인이 부담합니다.
나는 사이트와 인터넷 판매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진짜 웃긴데 여기에 항의하세요...

판매하기 전에 정보를 올바르게 게시하십시오.
중개사이트가 수수료를 받는다면 끝까지 책임지길 바랍니다.


추천사이트

댓글